어린이들을 도로 여행에서 즐겁게 하는 방법

2020. 6. 14. 03:59카테고리 없음


어린이들을 도로 여행에서 즐겁게 하는 방법



많은 사람들이 세계 여행을 꿈꾼다.


하지만 여행의 현실은 당신의 여행을 즐기기 위한 적절한 계획과 준비가 필요하다.


당신이 읽으려는 충고는 당신이 최고의 모험을 하도록 도울 것이다.




공용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은행 업무와 같은 중요한 정보를 입력하지 마십시오.


개인 정보를 추적하는 악성 프로그램이 있을 수 있음



비행기로 여행할 때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위치와 교통량 때문에 주요 도시에 위치한 공항까지 가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전날 밤에 짐 싸는 거 잊지 마.


비행기에 도착해야 할 때 서두르지 않도록 미리 준비해라.


당신은 비행기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작은 공항으로 가십니까? 어떤 항공사가 그곳에서 운항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봐라.


이 작은 공항들 중 일부는 요금을 찾을 때 찾을 수 없는 차터 항공사를 이용하며, 여러 번 더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다.




호텔 방에 들어가면 알람을 체크해.


최악의 상황은 이전 손님이 일찍 잡혔던 자명종 시계를 보고 깜짝 놀라게 되는 것이다.


꼭 끄거나 리셋하면 제대로 된 발걸음으로 휴가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멀리 여행을 가면 고향이 그리워질 수도 있고 너무 많은 기념품을 들고 가고 싶을 수도 있다.


너무 많은 것을 가져가지 않도록, 필요한 세면도구만 챙겨라.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포함한 목록을 만들고 하루 종일 사용하라.


그냥 필수품들을 싸라.




항상 친절하고, 매일 벨 웨이터와 가정부에게 팁을 줘라.


이것은 당신의 체류를 훨씬 더 즐겁게 해줄 것이다.


적절한 팁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짐 한 개당 $1이고, 하우스키핑 서비스는 $2-5로 간주된다.


팁을 주는 것은 그들의 일에 대한 당신의 고마움을 보여줄 것이고, 당신이 호텔 직원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예약할 때는 리노베이션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혼란을 줄 수 있다.


미리 알아두면 필요에 따라 여행을 조정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비행을 통해 잠을 자는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수면제를 복용하라.


많은 사람들은 낯선 환경, 불편한 좌석, 그리고 승객과 항공기 소음 사이에서 비행기에서 잠을 자는 것을 어려워한다.


비행기 시간이 더 빨리 지나가도록 수면제를 복용해 보십시오.


단, 비행기의 복귀가 필요한 문제나 지연이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이륙 전에 약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비록 그것을 피하려고 노력해야 하지만, 당신은 열등한 호텔에 갈 수도 있다.


반드시 여행 가방에 고무 도어 스톱을 설치하여 문이 불규칙한 곳에 고정하십시오.


당신은 이것을 체인과 자물쇠와 함께 하룻밤 동안 당신의 방 문 아래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강도들은 문의 자물쇠를 깰 수는 있겠지만, 그런 문스톱을 끼고 있으면 출입이 극도로 힘들 것이다.




시간을 내어 주요 항공사의 e-뉴스레터를 구독하십시오.


그것들은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할인혜택을 포함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막바지 요금인하도 포함된다.


사실, 이것은 당신의 받은 편지함을 채우기 위해 이메일을 한 통 더 보낸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당신이 절약할 수 있는 돈의 액수는 충분히 가치가 있다.




이런 종류의 공원에 자주 가면 국립공원 패스를 받아야 한다.


그것은 50달러의 비용이 들고 12개월 동안 국립공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제 여러분은 재미있고, 조직적이고, 안전한 여행을 보장할 수 있는 멋진 여행 계획 팁을 얻게 되었다.


당신은 전문적인 여행자가 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조언을 구하는 여행자가 될 것이다! 이 팁들을 사용하면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거야.